New! Read & write lyrics explanations
  • Highlight lyrics and explain them to earn Karma points.
SNSD – Kissing You lyrics

[All] Doo doo roo Doo doo doo~
Kissing you baby~
Doo doo roo Doo doo doo~
Loving you baby~

[Seohyun] Jangnanseureon neoye kiseuye gibuni joa
[Yoona] Gwiyeobge saechimhan pyojeong jieodo
[Taeyeon] Eoneu saenga naneun sungnyeocheoreom nae ipsureun
Sageunsageun geudae ireum bureujyo

[All] Geudaewa bareul matchumyeo geotgo neoye du soneul jabgo
Ni eokkaeye gidaeyeo malhago shipeo
[Sunny] "Gomawo saranghae haengbongman julgeyo"
Kissing you oh my love
[All] Naeireun ttaseuhan haessal soge neoneun nae yeope nuwo
Sarange norael bulleojumyeo useojwo
[Yuri] Dalkomhan "saranghae" gibun joeun hanmadi

[All] Doo doo roo Doo doo doo~
Kissing you baby~
Doo doo roo Doo doo doo~
Loving you baby~

[Tiffany] Nuneul gamgo neoye ipsure kiseureul hamyeon
[Hyoyeon] Nae boreun pingkeubit mori deureodo
[Jessica] Nae maeumeun imi neomeogago nae gaseumen
Dugeundugeun shimjangsori deullijyo

[All] Geudaewa bareul matchumyeo geotgo neoye du soneul jabgo
Ni eokkaeye gidaeyeo malhago shipeo
[Seohyun] "Gomawo saranghae haengbongman julgeyo"
Kissing you oh my love
[All] Naeireun ttaseuhan haessal soge neoneun nae yeope nuwo
Sarange norael bulleojumyeo useojwo
[Sooyoung] Dalkomhan "saranghae" gibun joeun hanmadi

[Sunny] Saranghae saranghae neomaneul saranghae haneulmankeum
[Taeyeon] Eonjena haengbokhage hwanhan useum julge
[Jessica] Neomane sojunghan yeoja chingu yaksokhae

[Seohyun] Neoneun nae yeope itgo naye du nune itgo
Neoye pumanen hangsang naega isseulge
[Jessica] Naega isseulge~

[All] Geudaewa bareul matchumyeo geotgo neoye du soneul jabgo
Ni eokkaeye gidaeyeo malhago shipeo
[Taeyeon] "Gomawo saranghae haengbongman julgeyo"
Kissing you oh my love
[All] Naeireun ttaseuhan haessal soge neoneun nae yeope nuwo
Sarange norael bulleojumyeo useojwo
[Tiffany] Dalkomhan saranghae gibun joeun hanmadi
[Jessica] Dalkomhan saranghae gibun joeun
[Seohyun] Saranghae hanmadi



Lyrics taken from /lyrics/s/snsd/kissing_you.html

  • Email
  • Correct
Submitted by vin7ent
Corrected by UnmeiOctavia

Kissing You meanings Post my meaning

  • U
    + 4
    Unregistered
    Sorry, I come from indonesia who lived in usa from 1998, and I want to ask to all of you. I heard an issue if chibi (correct me if I'm wrong) is a plagiarism of girls generation? I think so. I once heard the bff's song. It looks like kissing you of girls generation. I don't understand the lyrics, but I know the song. I hate chibi. I love girls generation. Girls generation, yongwonhi! Daebak gg. For chibi, nothing else I can say except, you are evil.
    Add your reply
  • U
    + 2
    Unregistered
    Saranku managementnya chibi tu jgn gencar niru snsd lg deh, improvisasi n bikin hal beda gitu, jgn niru konsep n aransemen lagunya snsd terus, ataupun girlband luar negri lainnya. Udah banyak yg liat video di chosun tv korea yg ngeliput cherrybelle n aktivitasnya, malah salah satu personilnya(gigi) teriak2 n ngaku kalo suka bgt sama snsd. Ngga perlu berkelit lagi kalo mrka ga tau snsd. Orang korea juga udh pada tau beritanya.
    Add your reply
  • U
    + 2
    Unregistered
    Ya kalau udh tau itu karya orng ln ya jngn d nyanyi'n bsakn mnta pmbt lgu'y sruh d arnsmen aja.! Klian liat kn indonesia udh d pndng rndah olh ngra ln apa twibi and twiboy gx mkrin hrga dri bngsa indonesia. Yng klian pkrin cma sneng'y doanxx.! Dibndingkn dgn snsd, cherrybelle gx kmpk. Snsd tuch bner" kmpk sprti kluarga..!! Klian tuch jgn nghdr lgi itu sdh jlas.klau ngeplagiat ya hrus ngakuin itu kn resiko'y. Klian thu snsd tuch bner"sngat kcewa sma indonesia.! Klian tuch mski pun kmbli smprna 9 orng tetep aja klian gx akn ada istimewa'y d mtku.!
    Add your reply
  • U
    + 1
    Unregistered
    Cheli bel yeon-in, wae cheli bel eseo mam-e haeya anh-a* eul mandeuneun dong-an geudeul-i jinjjalo jung-yo haji anhseubnida daelo jabusim-eul iyu lo geudeul-eun girlband bunjangja, .
    Geudeul-i geuleohge nyuh si gimdaejung ttaemun-e dasi indonesia e issgi ttaemun-e jeongmal, gag tuh girlband ui bunjangja silh-eo,.
    Igeo silmang jeongmal, naneuncheli bel eseo mannago sip-eoyo, geuttae naega geudeul-eul gyeongmyeol, nan geudeul e ppajyeoss-eo.
    Add your reply
  • U
    + 1
    Unregistered
    Eh yang suka snsd asal loe tw munggkin itu cuma kebetulan. Jangan asalh hina yang namanya anisa chibi orang itu, anisa chibi aja nge fans sama snsd yang namnyayoona ya udah lah toh merekja gk berantem makanya jangan suka berantem gara itu snsd dan cherrybelle aja gk bermasalah siapa yang nntn chibi burger yang waktu di korea liat deh episode 1 chibi di suruh dateng ke stasiun radio di korea terus host nya nanya bagaimana tentang lagu kalian yang mirip dengan lagu girl band korea? Kalo kata gigi chibi ya mungkin itu kebetulan karna chibi cuma mau ikut meramaikan dunia dengan lagu mereka dan chibi juga mau kalu terjun ke dunia internasional itu menurut gigi chibi makanya jangan suka sebel / berantem cuma gara ini chibi nya juga gk marah kok damai yaaa.
    Add your reply

    Write about your feelings and thoughts about Kissing You

    Know what this song is about? Does it mean anything special hidden between the lines to you? Share your meaning with community, make it interesting and valuable. Make sure you've read our simple tips.
    U
    Min 50 words
    Not bad
    Good
    Awesome!

    Top meanings Post my meaning

    • U
      + 4
      Unregistered
      Sorry, I come from indonesia who lived in usa from 1998, and I want to ask to all of you. I heard... Read more →
    • U
      + 2
      Unregistered
      Saranku managementnya chibi tu jgn gencar niru snsd lg deh, improvisasi n bikin hal beda gitu, jgn... Read more →

    official video

    Featured lyrics

    Explain
    0-9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